Rumored Buzz on 알리익스프레스 프로모션코드

그럼 이제 할인쿠폰 코드랑 결제 할인 중복 사용 방법에 대해 설명해 드려야겠죠?

어렵지 않죠? 저는 이 간단한걸 하기까지 엄청 오래 걸렸네요. 웃긴게 주소입력을 마치면 시군구가 영어로 표기되어 보여집니다.

직접 사서 써보고 추천한 제품들도 있고 하니.. 한 번쯤 둘러봐 주실꺼죠?ㅠㅠ

자~ 여기서 처음 가입한 분들은 주소입력창이 먼저 뜨는지 잘 모르겠어요. 그래서 먼저 가입이 되어있던 저는 주소입력창을 찾는 방법부터 설명할게요.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참고로 현재 알리 익스프레스는 브랜드 쇼핑 위크와 함께 농협 ì¹´ë“œ ì¦‰ì‹œ 할인 이벤트도 함께 적용 중이기 때문에, 프로모션을 중복 적용하시면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ìˆ˜ 있습니다.

프로모션 코드는 결제창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는 창에 기입하면 적용이 가능합니다.

안 받으셨다면 클릭해서 받으시면 됩니다. 저는 이미 받아놓았다고 나오네요.

그 아래 나라는 코리아~ 그리고 본인이 거주하는 시 선택하시구요. 구 선택하시면 됩니다. 우편번호는 네이버에 검색하셔서 꼭 정확히 기재해 주세요.

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춤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

적용할 수 있는 코드가 없다고 낙심 하지 않고, 쇼핑몰에서 꾸준하게 사용되는 쿠폰들에 대해서 더 알아보도록 할게요. 결제 창의 프로모션 코드 칸에는 또 다른 코드가 들어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자기가 선택한 물건이 뜰때도있고 안뜰때도있는데 안뜰때는 스크롤하면서 찾아봐야하고 찾아도없으면 비슷한물건을 저기서 쿠폰 받고 구매해도 됩니다

추가로 현재 시점에 장바구니에 상품 우선 담아 두기만 해도 코인을 주는데 할인 받는데 알리익스프레스 프로모션코드 쓰이니 지금 꼭 진행 하시는 것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알리익스프레스가 좋은 점이 물건이 다른것으로 오거나 배송이 아예 늦거나 한는 것은 클레임 걸면 무도 환불돼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Rumored Buzz on 알리익스프레스 프로모션코드”

Leave a Reply

Gravatar